공지사항
덴탈브레인에서 로그인이 안되시나요???
관리자
2021.06.16 16:06:20
안녕하세요^^ 비밀번호 오류가 아니라면 아래의 사유로 로그인이 안될수 있으니 다시 확인 해주시기를 바랍니다.
인터넷 익스플로러 (IE)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는 이용자께서는덴탈브레인에서 제공하는 콘텐츠 이용에 제한이 있으니, 아래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구글 크롬(Chrome) -MS 엣지(MS Edge) -웨일 -파이어폭스(Firefox) -오페라(Opera) -사파리(Safari) 위의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1. 새로고침
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함에도 불구하고 로그인이 안되거나 로그인이 풀릴 경우 덴탈브레인 사이트에서 "Ctrl + F5"를 눌러주신 다음 다시 이용해보세요.
또한 동시 중복 로그인의 경우 로그인이 풀리게 되니 유의해주세요.
2. 크롬(Chrome) 팝업차단 해제 방법
아이디 또는 비밀번호 찾기 등을 클릭 시 브라우저 팝업 차단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으면 본인인증 팝업이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팝업차단 해제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.
크롬(Chrome) 팝업차단 해제 방법
브라우저 우측 상단 ... 버튼을 누르고 설정 메뉴로 이동합니다.
설정메뉴에서 "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" 메뉴로 이동한 후 "사이트 설정"으로 이동합니다.
"사이트 설정" 화면에서 다시 "팝업 및 리디렉션"을 선택합니다.
팝업 차단을 해제하려면 "사이트에서 팝업을 전송하고 리디렉션을 사용할 수 있음"을 클릭하여 팝업을 허용하면 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