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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강기간 30일

[평생바우처용] 서비스매니저 자격증 과정

강의시간

39강, 총 20시간

강의정보
결제금액
230,000원
유료회원가
230,000원


 
 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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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의목록

  • 1강의료인의 서비스 마인드
  • 2강의료인의 이미지메이킹
  • 3강의료서비스 매너 1
  • 4강의료서비스 매너 2
  • 5강MBTI로 알아보는 성격유형의 이해와 소통방법
  • 6강스트레스 관리 1
  • 7강스트레스 관리 2
  • 8강서비스 커뮤니케이션
  • 9강의학용어 기초_치과 1
  • 10강의학용어 기초_치과 2
  • 11강환자응대와 데스크 관리 1
  • 12강환자응대와 데스크 관리 2
  • 13강환자응대와 데스크 관리 3
  • 14강환자응대와 데스크 관리 4
  • 15강MOT의 개념이해와 중요성 알기
  • 16강MOT의 중요성 이해와 환자 응대법
  • 17강MOT의 포인트 정리와 불만고객 응대
  • 18강MOT의 결정적 요소와 접점별 응대 포인트 습득
  • 19강병원 서비스 마케팅의 이해
  • 20강병원의 인적자원관리
  • 21강병원 운영의 이미지 관리
  • 22강조직에서의 리셉션의 역할
  • 23강외부고객응대와 상담기법
  • 24강전화응대와 스크립트 관리
  • 25강우리 병원만의 맞춤형 동선파악 및 접점 분석
  • 26강비대면 응대를 내원으로 이끄는 힘!
  • 27강접수시스템에 따른 특성 이해 및 응대 시스템 디자인
  • 28강환자정보 원내 공유시스템 구축
  • 29강우리 병원만의 특별한 예약관리 시스템 디자인
  • 30강매출 향상을 위한 고객관리, CRM 디자인
  • 31강수납 관리 시스템 디자인 (고난이도 수납, 미수금 관리까지)
  • 32강마감시스템 디자인으로 매출 관리 및 병원의 방향성 예측 방안
  • 33강불만고객의 개념 있는 이유
  • 34강고객의 행동유형과 이해
  • 35강책임질 수 있는 사과하기
  • 36강Yes 화법 제대로 사용하기
  • 37강소통과 구성원과의 관계체크
  • 38강성향 파악과 의사소통사례
  • 39강조직생활에서의 소통방법 tip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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